▲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뚫고 지나가요'로 컴백한다.

DAY6의 첫 유닛 DAY6 (Even of Day)는 오는 7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 발매에 앞서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필두로 '우린', '역대급 (WALK)', '네가 원했던 것들', '비극의 결말에서', '나 홀로 집에', 'LOVE PARADE'(러브 퍼레이드)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제목인 '뚫고 지나가요'는 직관적이고 강렬한 느낌이 돋보여 많은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멤버 Young K(영케이)와 원필은 유닛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신보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고, 풍부한 감수성과 뛰어난 음악성을 토대로 작사, 작곡 능력을 발휘해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 DAY6의 대표곡을 함께 작업한 홍지상이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DAY6 (Even of Day)는 지난해 8월 첫 유닛 앨범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와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 발표 이후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Young K, 원필, 도운 세 멤버는 이번 작품에서 DAY6 (Even of Day)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일상 속 감정을 섬세하게 노래하는 명곡을 통해 다시 한번 전 세계 가요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울 계획이다.

한편 DAY6 (Even of Day)의 미니 2집 'Right Through Me'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27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