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직할시 승격 40주년 기념 도시재생 사진 공모

▲ ‘인천 도시재생사진 공모전-우리동네 仁증샷’ 포스터 (사진제공=인천시)
▲ ‘인천 도시재생사진 공모전-우리동네 仁증샷’ 포스터 (사진제공=인천시)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2021년 7월 1일 인천의 직할시 승격 40주년을 앞두고, 시민이 생활 곁에서 접하고 느끼는 우리 시의 과거‧현재 모습과 스토리를 찾는다.

인천시는 인천직할시 승격 40주년을 기념해 6월 16일부터 6월 25일까지(10일간) '인천(仁川) 도시재생사진 공모전-우리동네 仁증샷'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매일 접하는 인천의 과거 또는 현재를 담은 사진을 발굴하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시간적 이미지를 공유해 우리 시의 발전상과 더불어 과거를 추억하고 행복한 모습을 투영하므로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공유하고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응모작은 인천시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그 사진 속에 담긴 이야기를 6월 25일까지 모바일 또는 PC로 접수하면 된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도시재생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응모작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해 '인천시민 愛 집'(舊 송학동 시장관사) 개관행사(7월 1일 ~ 4일)와 병행해 전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 홈페이지 또는 인천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29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