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뮤지컬 "메리셸리" 뮤지컬 넘버 3곡, 6월 19일(토) 정오 발표
뮤지컬 "메리셸리", 티켓 오픈 앞두고 넘버 3곡 음원사이트 사전 공개!
창작 뮤지컬 "메리셸리" 3곡의 넘버 공개, 티켓 오픈 앞두고 기대감 고조

뮤지컬 "메리셸리" 앨범 커버(사진재공=㈜뷰티풀웨이)
뮤지컬 "메리셸리" 앨범 커버(사진재공=㈜뷰티풀웨이)

[서울=내외뉴스통신] 신동복 기자

창작 초연 뮤지컬 <메리셸리>의 공연제작사 ㈜뷰티풀웨이가 6월 22일(화)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주요 넘버 3곡의 디지털 음원을 6월 19일(토)에 공개한다. 이에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넘버 3곡의 음원이 선공개 되는 소식을 접한 관객들의 호기심과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사전 공개되는 뮤지컬 <메리셸리>의 음원에는 메리셸리, 폴리도리, 퍼시셸리의 감정선을 보여주는 넘버인 "두려워", "사랑할 자유", "써 내려가지 못한 내 삶은"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스튜디오 녹음으로 작업 된 3곡의 디지털 음원은 6월 19일 오후 12시에 벅스, 멜론, 지니를 통해 공개되며, 21일(월)부터는 ㈜뷰티풀웨이의 SNS (트위터/인스타그램 @beautifulway21)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제작사 ㈜뷰티풀웨이는 "창작 초연으로 준비하고 있는 이번 작품의 넘버를 개막 전 먼저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준 이성준 음악감독과 박해림 작가에게 감사하다. 배우, 창작진과 함께 8월 개막까지 탄탄하게 준비해 관객 여러분께 감동을 드릴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KT&G 상상마당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에서 최종 선정된 뮤지컬 <메리 셸리>는 8월 7일(토)부터 10월 31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6월 22일(화) 오후 12시에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shdb@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29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