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사진 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빛나는 비주얼을 선사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 비주얼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첫 공개 때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던 감각적인 영상미에 위아이만의 화려하고 눈부신 비주얼이 더해지면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위아이 멤버들은 산뜻한 표정 연기로 보는 즐거움을 한층 높였으며 휴가를 떠난 듯 홀가분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안겼다. 한여름 정열적인 트로피컬 무드가 돋보이는 비주얼 버전 뮤직비디오는 향후 위아이가 선보일 풍성한 무대를 더욱 기대케 했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다. 멤버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이 작사에 참여하면서 곡의 의미와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위아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의 타이틀곡 ‘BYE BYE BYE’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33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