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A.C.E) (사진 제공 = 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성장을 입증한다.

에이스(A.C.E)는 20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신곡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스포일러 티저 영상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곡 'Higher (하이어)'를 비롯해 'INTRO : Miserere Mei Deus (We Fell Down) (인트로 : 미제레레 메이 데우스 (위 펠 다운))', 'Atlantis (아틀란티스)', 'Chasing Love (체이징 러브)', 'Story (스토리)' 등 총 5개 트랙의 음원 일부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에이스의 콘셉트 포토 사진이 시각까지 만족시킨다.

'Higher'는 퓨처베이스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를 넘나드는 뮤지컬 같은 전개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붉은 실을 되감아 / 그래 너는 너의 꿈을 계속 살아가 / 널 비추는 moonlight / 끝도 없이 널 원하고 갈망하다 / more and more 더 메마를 테니 / 다시 너를 향해 higher / 널 부르는 silence"라는 파트 가사가 새로운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밖에도 펜타곤의 키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Atlantis', 동훈이 작사와 작곡, 찬이 공동 작사를 맡은 팬송 'Story'를 비롯한 전 수록곡이 짧은 구간만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전반적으로 완성도 높은 트랙들의 향연이 에이스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각인시키고, 완곡과 전체 앨범을 기대하게 만든다.

에이스는 오는 23일 컴백을 앞두고 'SUN (선)', 'ECLIPSE (이클립스)', 'MOON (문)' 등 총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비롭고 치명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바디 체인 액세서리와 수중 촬영이라는 색다른 시도로 시선을 사로잡는 데 성공한 에이스가 본 무대에서 이를 어떻게 풀어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에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IREN:DAWN'을 발매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33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