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모 회장 이임, 조기홍 회장 취임

[서산=내외뉴스통신] 이수섭 기자

국제로타리 3620지구 새서산로타리클럽 2021-22년도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20일 서산문화원 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성지 문상식 총재, 서성 표성완 서산지역대표, 라인 이정재 사무총장, 의제 이준범 사무부총장, 하정 김태권 총재수석의전, 맹정호 서산시장, 이연희 서산시의회 의장, 이수의, 임재관, 이경화, 조동식 시의원 및 서산지역 12개 클럽 회장, 총무, 회원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경모 이임회장
유경모 이임회장

이임식에서 유경모 이임회장은 김진식 이임총무에서 공로패를 수여하고 이임사에서 “지난 1년간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계획했던 봉사를 추진했지만 코로나19로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상황에서 계획했던 모든 일들을 멈출 수밖에 없었다”며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평회원으로 돌아가 클럽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취임식에서는 조기홍 취임회장이 유경모 이임회장에서 공로패를 수여하고 신임회원 입회선서 및 핀 수여, 클럽기 인수인계, 문상식 총재 격려사, 표성완 지역대표 격려사, 맹정호 시장과 이연희 의장 축사, 서령고 인터렉트 클럽 보조금 지원 약정서 전달 등의 의식행사가 진행됐다.

조기홍 취임회장
조기홍 취임회장

조기홍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새서산로타리클럽이 창립한지 30년이 되는 해에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지만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봉사로 삶의 변화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 모두와 화합하여 우리 지역에 이바지 할 수 있는 클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성지 문상식 총재 격려사
성지 문상식 총재 격려사

성지 문상식 총재는 격려사에서 “30주년을 맞는 새서산로타리클럽의 회장에 취임하는 조기홍 취임회장에서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회장 이하 모든 회원이 지역의 어둡고 그늘진 곳에 봉사로 밝은 빛을 선물하는 클럽이 되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는 명문클럽으로 성장 발전시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lsoso@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33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