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지오’ 와 뮤직비디오 ‘남이가’를 연출한 서태수 ㈜제주에스엘 대표 제주특별자치도 의회 좌남수 의장으로부터 ‘의정 발전 유공’ 감사패 받아

▲   (사진제공=토마토엔터테인먼트)
 ▲제주특별자치도 의회 좌남수 의장(좌)과 가수 서지오(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토마토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지난 25일 오후5시 제주특별자치도 의회 의장실에서 ‘가수 서지오’ 와 뮤직비디오 ‘남이가’를 연출한 서태수 ㈜제주에스엘 대표가 제주특별자치도 의회 좌남수 의장으로부터 ‘의정 발전 유공’ 감사패를 받았다.

▲   (사진제공=토마토엔터테인먼트)
▲좌로부터 김용범 도의회 운영위원장, 가수 서지오, 좌남수 의장 , ㈜제주에스엘 서태수 대표, 문경진 사무처장 (사진제공=토마토엔터테인먼트)
▲가수 서지오(좌), 박득영 회장(우) (사진제공=토마토엔터테인먼트)   

이들은 뮤직비디오 ‘남이가’를 통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널리 홍보하였을 뿐만 아니라 자연환경보전에 동참을 독려하는 등 의정활동에 적극협조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좌남수 도의회 의장은 “뮤직비디오 ‘남이가’를 통해 제주가 널리 홍보되고 자연환경보전에 대한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김용범 도의회 운영위원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제주의 자연환경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가수 서지오 는 “환경지킴이로 참여만 했을 뿐인데 감사패 까지 받게되어 영광스럽다” “남이가 뮤직비디오 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며 자연환경을 소중히 생각하는 계기 가 되어 청정도시 아름다운 제주도 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영상속에서 남다른 자연환경 사랑을 보여주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서지오씨께(사)환경실천협회 제주특별자치도 박득영 회장으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식 도 함께 있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건강한 섹시미로 전하는 무대위 카리스마가 압권인 가수 서지오는 데뷔 28년차 인기 트로트가수 이며 돌리도,하니하니,여기서,아카시아 등의 히트곡이 있다.

최근 미스터트롯 TOP7 김희재 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각종 예능에서의 활약으로 큰인기를 얻고 있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57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