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내외뉴스통신] 김형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이 원희룡 제주지사를 향해“이성을 잃고 막말한다고 지지율 절대 오르지 않는다”고 직격탄을 날렸다./사진제공=김남국 의원 SNS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이 원희룡 제주지사를 향해“이성을 잃고 막말한다고 지지율 절대 오르지 않는다”고 직격탄을 날렸다./사진제공=김남국 의원 SNS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이 원희룡 제주지사를 향해“이성을 잃고 막말한다고 지지율 절대 오르지 않는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김 의원은 지난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자중자애’하고 오히려 차분하게 긴 안목으로 승부를 보셨으면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의원은 원 지사를 이재명 경지지사를 비교하며“같은 지사인데 두 사람이 너무 다르다는 평가가 있다”고 운을 뗏다.

이어“다른 지사는 얼마 전 '경제 분야 국정과제'를 가장 잘 수행할 것으로 기대되는 대권주자가 누구라고 생각하는지를 묻는 질문에 평균 53.2점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며“막말이 아닌 ‘경제 정책’으로 실력을 평가를 받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원 지사께서도 막말로 대통령 때려서 지지율 올리려고 하는 얕은 ‘꼼수’ 대신에 좋은 민생 정책으로 승부를 보셨으면 좋겠다”라며“예컨대 국민의 80% 이상이 찬성하는 '수술실 CCTV 설치 의무화 법안'에 국민의힘과 차별화 된 목소리를 크게 낸다면 많은 국민이 박수를 칠 것 같다”고 비판했다.

이날 원 지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정권 관련 수사를 담당하는 부장검사들을 전원 교체한 검찰 인사를 보며 문재인 대통령의 위선에 분노한다”라며“정권이 끝나가니 겁이 나느냐. 감옥 갈까 두렵냐” 등의 비판의 메시지를 날렸다.

김형인기자anbs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62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