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요한-저스디스 (사진 제공 = 린치핀뮤직, 인디고뮤직
▲한요한-저스디스 (사진 제공 = 린치핀뮤직, 인디고뮤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래퍼 한요한, 저스디스(JUSTHIS)와 네이버웹툰 '한림체육관'이 음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28일 TOON STUDIO는 "한요한과 저스디스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한림체육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랑 달라'가 오는 7월 3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너랑 달라'는 네이버웹툰 '한림체육관'의 소년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를 살린 곡이다. 특유의 락킹(Rocking)한 사운드에 프로듀서 Minit의 시그니처 편곡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한다.

한요한과 저스디스는 작사와 가창, 한요한은 작곡에도 참여해 자전적이면서도 직설적인 가사와 랩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역경을 뚫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웹툰 속 주인공의 당당함이 전해진다.

웹툰 '바니와 오빠들', '취향저격 그녀', 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스터디그룹' 등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한림체육관'과 한요한, 저스디스의 만남 또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요한과 저스디스의 '너랑 달라'가 '한림체육관' 독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요한, 저스디스는 최근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요한은 지난 4월 신곡 '가습기'를 발매했고, 버벌진트, 헤이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도 활발한 협업을 펼치고 있다. 저스디스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9'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데 이어 올해 3월 팔로알토와의 합작 앨범 '4 the Youth Freestyle & Remixes'를 선보였다.

한편, '한림체육관'과 한요한, 저스디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랑 달라'는 오는 7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요한-저스디스 (사진 제공 = 린치핀뮤직, 인디고뮤직
▲한요한-저스디스 (사진 제공 = 린치핀뮤직,인디고뮤직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63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