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갈치연육, 새우·홍게 추출물로 풍미, 식감 높힌 프리미엄급 제품 포함
전자렌지 등 손쉬운 조리로 취향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4종 구성
수협쇼핑에서 출시 기념 30% 할인 판매

(사진제공=수협)
(사진제공=수협)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수협중앙회가 국산 갈치연육과 새우·홍게 추출농축액을 첨가해 풍미와 식감을 높힌 어묵 간편식『쿡하면뚝딱』제품 4종을 28일 출시하고 수협쇼핑에서 30% 할인 판매한다.

『쿡하면뚝딱』은 수협이 만든 간편식품 전용 브랜드로 이번 출시된 어묵 제품들은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어묵탕 소스를 넣고 끓여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등 쉽고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여러 가지 맛의 어묵 상품을 동시 출시해서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쿡하면뚝딱 어묵』에 함유된 국산 수산물들은 어묵의 맛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한다는 점에서 시중 제품과 차별화된다.

HACCP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한 것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신제품 4종은『프리미엄 맛살어묵』, 『프리미엄 치즈어묵』, 『쫄깃 꼬치어묵』, 『쫄깃 사각어묵』으로 구성됐다.

고급 수제 제품인 프리미엄 맛살어묵과 프리미엄 치즈어묵은 탱글한 맛살, 고소한 체다치즈가 부드러운 연육과 어우러지는 맛이 특징으로 전자레인지로 2~3분 간 조리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쫄깃 꼬치어묵은 어묵탕 소스와 통째로 꼬치에 꽂은 어묵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깊고 진한 어묵탕 맛을 낼 수 있다.

쫄깃 사각어묵은 어묵볶음, 어묵탕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쿡하면뚝딱 어묵 4종』은 수협쇼핑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Sh수협마트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수협쇼핑에서는 고객이 직접 어묵제품 중 4개를 골라 담아 1세트로 구성하도록 한 꾸러미 상품을 15,000~18,0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어묵간편식 출시 기념으로 지급되는 3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구성에 따라 10,500원에서 12,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수협중앙회는 경제사업 SNS‘더수협’을 통해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시에 MZ세대가 선호하는 소비채널인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판매를 계획하는 한편 해양수산부와 진행하고 있는 초등학생 대상 ‘바다에서 건진 보석 우리 수산물 그림일기 공모전’ 수상자에게 신제품『쿡하면뚝딱 어묵』을 부상으로 지급하는 등 제품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수협 관계자는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 다양화를 위해 어묵 신제품을 출시했다”면서 “향후 어묵떡볶이, 대왕오징어탕수, 아귀순살탕수 등 수산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64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