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9대 홍인성 중구청장 취임 3주년 기념행사 (사진제공=인천 중구)
▲ 제9대 홍인성 중구청장 취임 3주년 기념행사 (사진제공=인천 중구)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인천 중구는 지난 1일 민선7기 제9대 홍인성 중구청장의 취임 3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중구 제1청 월디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이날 취임 3주년 기념행사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주요 간부 공무원들과 구정발전 유공 수상자들만 참석했다. 

홍인성 구청장은 이날 기념행사를 통해 원도심의 정주 여건 개선과 영종국제도시의 공공인프라 확충 등 균형 발전을 위한 지난 3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구정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인성 구청장은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방역활동과 지역발전을 위한 노고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힘차게 재도약하는 밑거름이 되었다”며“남은 임기 동안 진행 중인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말처럼 구민 여러분의 삶 속에서 구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귀기울여 들을 수 있는 구민 여러분의 구청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은 인천 중구가 '2021년 코로나 위기관리 글로벌 공모대회' 「시민 안전성 제고 분야」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면서 취임 3주년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81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