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원, ”국민 맞춤형 입법 발의, 국정감사를 통한 제도 개선 및 현안 해결 등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이종배 의원(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 3선)

[서울=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국민의힘 ㅊ(충북 충주, 3선)은 5일, 법률소비자연맹의 ‘제21대 국회 제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소비자연맹’은 국회 의정활동과 관련해 본회의‧상임위‧법안심사소위 출석 및 활동, 입법 실적, 국정감사 활동 등 총 12개 항목을 객관적으로 계량화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종배 의원은 제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급격한 부동산 공시지가 상승 문제,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 문산~도라산 고속도로 사업 졸속 추진 문제 등을 지적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법안심사·예산심사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제21대 국회 개원 후 현재까지 총 77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했으며, 교섭단체별로 대표발의 법안건수 통과율 상위 10위 의원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의원은 “오늘 이 상은 국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시는 격려와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국민 맞춤형 입법 발의, 국정감사를 통한 제도 개선 및 현안 해결 등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지난 20대 국회에서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3개 위원회에서 간사를 맡으며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침에 따라, 수차례 본 상을 받은 바 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8963

키워드

#국민의힘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 #3선)은 5일 #법률소비자연맹의 ‘제21대 국회 제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소비자연맹’은 국회 의정활동과 관련해 본회의‧상임위‧법안심사소위 출석 및 활동 #입법 실적 #국정감사 활동 등 총 12개 항목을 객관적으로 계량화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종배 의원은 제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급격한 부동산 공시지가 상승 문제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 #문산~도라산 고속도로 사업 졸속 추진 문제 등을 지적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법안심사·예산심사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제21대 국회 개원 후 현재까지 총 77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했으며 #교섭단체별로 대표발의 법안건수 통과율 상위 10위 의원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의원은 “오늘 이 상은 국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시는 격려와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국민 맞춤형 입법 발의 #국정감사를 통한 제도 개선 및 현안 해결 등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지난 20대 국회에서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3개 위원회에서 간사를 맡으며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침에 따라 #수차례 본 상을 받은 바 있다. #국민의힘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 #3선)은 5일 #법률소비자연맹의 ‘제21대 국회 제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소비자연맹’은 국회 의정활동과 관련해 본회의‧상임위‧법안심사소위 출석 및 활동 #입법 실적 #국정감사 활동 등 총 12개 항목을 객관적으로 계량화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종배 의원은 제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급격한 부동산 공시지가 상승 문제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 #문산~도라산 고속도로 사업 졸속 추진 문제 등을 지적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법안심사·예산심사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제21대 국회 개원 후 현재까지 총 77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했으며 #교섭단체별로 대표발의 법안건수 통과율 상위 10위 의원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의원은 “오늘 이 상은 국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시는 격려와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국민 맞춤형 입법 발의 #국정감사를 통한 제도 개선 및 현안 해결 등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지난 20대 국회에서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3개 위원회에서 간사를 맡으며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침에 따라 #수차례 본 상을 받은 바 있다. #이종배 의원 #충주시 #지역구 #법률소비자연맹 #헌정대상 #수상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