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셋방역 강화 집합금지 명령 등 개별 업소에 대한 관리 강화할 계획

[경기=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이천시는 수도권 특별방역 대책에 따라 지난 7일 코로나19 방역지도 점검 보고회를 실시했다.(사진=이천시청 제공)
이천시는 수도권 특별방역 대책에 따라 지난 7일 코로나19 방역지도 점검 보고회를 실시했다.(사진=이천시청 제공)

이천시는 수도권 특별방역 대책에 따라 지난 7일 코로나19 방역지도 점검 보고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권금섭 이천시 부시장 주재로 업종별 방역지도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도권 코로나19 발생 현황 ▲ 수도권 위험요인 분석 ▲ 부서별 방역지도 점검 계획을 보고 받고, 업종별 코로나19 방역지도 계획 및 방역수칙 등 지역감염 차단을 위한 대책을 논의했다.

이에 따라, 이천시에서는 개인·시설의 방역 관리 책임성 부여 및 이행수단 확보하기 위해 방역수칙 위반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핀셋방역을 강화해 집합금지 명령 등 개별 업소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금섭 부시장은 “이천시는 최근 코로나19 발생이 점차 감소하고 있지만, 방역수칙 위반 하나로 집단 발생 및 확진자가 언제든지 증가할 수 있는 만큼 부서별 코로나19 방역지도 점검을 강화해 줄 것”을 강조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99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