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명예회장, “협회 활동 및 홍보에 최선 다할 것”

이승재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총재, 글로벌인풀루언서협회 명예회장에 추대
이승재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총재, 글로벌인풀루언서협회 명예회장에 추대

[내외뉴스통신] 강영한 기자

글로벌인풀루언서협회는 6일 (사)한국SN신문방송인클럽 이승재 총재를 협회 명예회장에 추대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에 진행된 추대식은 인터넷 언론사 아시아에이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협회 임재수 대표는“언론의 오랫동안 몸담아온 이승재 총재를 명예회장으로 추대한 것에 대해 많은 임직원들이 반가워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협회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명예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대다수의 인풀루언서들이 각자의 활동이 제한돼 있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낀다”면서 “인플루언서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인풀루언서협회는 클레시퀸선발대회를 비롯해  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글로벌 컨슈머대상 시상식 등 다양한 행사를 주관하고 있으며 오는 17일 곡성압록상상스쿨에서 열리는 글로벌 오로라 키즈모델선발대회 행사를 앞두고 있다.

 

gnews12@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99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