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28일~7월15일, 의정부 관내 23교 대상 2학기 등교 준비 협의 위한 교육장 학교 방문 실시

[경기북부=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의정부교육지원청, 2학기 등교 준비를 위한 학교 방역 협의 운영(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제공)
의정부교육지원청, 2학기 등교 준비를 위한 학교 방역 협의 운영(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제공)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선)은 6월28일부터 관내 23교를 대상으로 2학기 등교 준비 방역과 급식 현안 협의를 위한 학교 방문을 실시 하고 있다. 이번 학교 방문은, 학교의 방역과 급식 현황을 시찰하고 지원 사항에 대해 협의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6월 30일 의정부교육지원청은 학교 방문 기간 중 발생한 어학원발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시청 등 지역 유관 기관과 대책 회의를 갖고 각 기관 별 신속한 대응체계 구축과 학교 지원 및 학원 점검 방안에 대해 논의했고, 2학기 안전한 등교 준비를 위해 힘쓰고 있다.

김진선 교육장은 “학교 방역과 급식 상황을 점검하며 학교 구성원 모두가 방역 조치를 준수하고 지역 내 감염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05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