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TASTE OF KOREA)’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올해 새로운 캠페인의 주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TASTE OF KOREA)’ 콘셉트 포토 첫 주자로 에이티즈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에이티즈 홍중과 윤호는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린 휴양지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두 사람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배경 앞에서 서로 어깨에 손을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콘셉트 포토와 함께 ‘2021.07.14 6PM’라는 발매 일자가 공개되며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은 3년 전부터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의 새로운 주제로, 비, 에이티즈(ATEEZ),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몬스타엑스(MONSTA X)가 참여해 일상의 답답함을 잠시 잊고 즐거움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가수 비, 글로벌 그룹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가 참여하는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TASTE OF KOREA)’의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08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