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군수와 발맞춰 민선7기 비전 성공적 완수 목표
-빠른 군정현황 파악으로 현안 추진력 확보와 성과 가시화 속도
-군민이 체감하는 삶의 질 향상, 실질적 성과창출이 최우선

안창복 부군수 주요업무보고 (사진=음성군 제공)
▲안창복 부군수 주요업무보고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제28대 안창복 음성부군수가 군정 전반의 주요업무에 대한 정확한 상황파악과 원활한 추진을 위한 부서별 보고회를 추진하는 등 당면 현안에 대한 추진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4일에 걸쳐 부군수실에서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각 부서장과 담당팀장이 배석한 가운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군정현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안창복 부군수는 지금까지 쌓아온 도정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직원들과 공유하며, 민선 7기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에 대한 부서별 대응능력 강화와 협업을 강조했다.

또한, 2022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행정을 주문하면서, 현안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해 군민이 삶 속에서 확실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성과창출에 초점을 맞춰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안창복 부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큰 폭으로 변화하는 사회변화와 군정여건에 철저히 대응해 나가야 한다. 민선7기 비전인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군정현안 챙기기에 만전을 기하겠다”면서 “공약사업은 군민과의 약속인 만큼, 모든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선7기 조병옥 음성군수의 4년 차 돌입 시기에 기획력과 탁월한 실무능력, 경제적 안목과 풍부한 경험을 두루 갖춘 안창복 부군수의 부임은 군정의 속도감 있는 추진동력 확보로 향후 음성군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09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