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스데이’가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금토드라마 ‘블루버스데이’ (극본 문원영·구소연, 연출 박단희)는 10년 전 내 생일 날 죽음을 택한 첫 사랑, 그가 남긴 의문의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판타지 로맨스릴러 장르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헤이즈, 오존(O3ohn), Colde(콜드)가 ‘블루버스데이’ OST의 가창자로 합류한다”고 알렸다.

 

먼저, 독보적인 음악 색깔의 소유자 헤이즈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서 리메이크 음원 ‘비가 오는 날엔(2021)’을 리메이크한다. ‘비가 오는 날엔’은 지난 2011년 발매되어 1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비가 오는 날이면 꼭 들어야 하는 명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라이트(전 비스트)의 히트곡이다. 비가 내릴 때면 찾아오는 아픈 사랑의 추억을 표현한 이 곡은 헤이즈의 풍부한 음색과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돼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비가 오는 날엔(2021)’은 8월 4일 수요일 오후 6시 발매된다.

 

2011년에 발매된 에피톤 프로젝트의 ‘어떤 날도, 어떤 말도’는 오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에 오존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섬세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원곡과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블루버스데이’를 위한 곡인 만큼 감성적인 장면을 더욱 돋보이게 할만한 세밀하고 다층적인 구성에 중점을 두어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또한 바이닐 레코드 사운드 특유의 질감을 넣어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드라마 맞춤형으로 변신했다. 오존의 ‘어떤 날도, 어떤 말도(2021)’는 8월 17일 화요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여기에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콜드가 한 여름의 촉촉한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8월 24일 화요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It’s You’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담담하면서도 로맨틱한 콜드의 톤이 어우러진 곡이다.

 

오하린(김예림)과 지서준(홍석)의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을 은유적인 가사로 풀어내 판타지 로맨스릴러 드라마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블루버스데이’는 오는 7월 23일 오후 7시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8월 6일부터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16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