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포토 사진으로 보는 충주시 주요 단신 네번째

▲충주시는 7월 13일 자동차산업 활성화를 견인할 수송기계부품 전자파센터 건립 기공식을 가졌다. 수송기계부품 전자파센터는 충주기업도시 내에 오는 2022년까지 총 사업비 234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3,299㎡,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된다. 이날 기공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이시종 충북도지사, 이종배 국회의원, 천명숙 충주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충주시(시장 조길형)는 7월 12일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에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사장 박두용),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총장 문상호)와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내 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충주시 새마을협의회는 13일 유네스코국제무예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읍면동 남녀회장단 연석회의를 가졌으며, 조길형 충주시장은 퇴임하는 회장 33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조길형 충주시장과 이종호 충주시체육회장은 7월 12일 '2020 도쿄 하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육상) 소속 장애높이뚜기 진민섭 선수를 초청해 격려했다. 왼쪽부터 이종호 충주시체육회장, 진민섭 선수, 조길형 충주시장, 임영빈 육상연맹회장, 안경기 충주시청 감독
▲충주시 용산동 통장협의회는 13일 지역농가를 돕기 위한 생산적 일손 봉사를 통해 복숭아 따기 봉사를 실시했다. 수확한 복수아는 과수원의 협력으로 용산동 경로당 13곳에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일손 봉사에는 조수정 용산동장, 안봉덕 총무팀장 등도 함께했다.
▲충주시 연수새마을금고(이사장 안동모) 및 연수동새마을협의회(회장 김영호, 우혜진)가 12일 방역소독단 발대식을 갖고 방역사업에 실시했다. 발대식에는 노희경 연수동장도 참석했다.
▲충주시 목행용탄동 향기누리봉사회(회장 김명자)는 12일 홀몸노인 30여 가구에 인삼, 대추 등 보양이 되는 재로를 넣은 삼계탕을 직접 끓여 떡과 함께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배의원 부인 박종숙 여사, 조보영 충주시의원 등도 함께 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20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