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두천시청, 사랑의 헌혈 운동

 

[동두천=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동두천시는 15일 시청 앞마당에서 대한적십자사 혈액원이 주관하는 사랑의 헌혈 운동에 많은 공직자들이 참여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전국적으로 부족한 혈액수급을 돕기 위해 실시한 이번 헌혈행사에 공직자 50여명이 원활한 혈액 수급에 도움이 되고자 사랑의 헌혈 행사에 동참했다.

특히 헌혈에 참여한 직원들은 최근 코로나19 델타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더욱 철저한 개인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개인별 헌혈 시간 배정을 통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는 등 감염병 차단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며 진행됐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최근 코로나19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으로 사회적 교류가 단절된 지금 헌혈 참여도 더욱 많이 감소한 것으로 안다.

부족한 혈액 수급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며 “동두천시는 지속적인 헌혈 운동을 실시하고 만족스러운 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두천시 공직자들은 매분기 1회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개최하며 따뜻한 생명 나눔을 앞장서 실천해 오고 있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27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