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분과 디지털 성폭력 예방교육 실시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분과(분과장 김정연)에서는 지난 15일 밀양시도시재생지원센터 1층에서 초등학교 고학년 자녀를 둔 부모 20명을 대상으로 디지털 성폭력 예방교육을 진행했다.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분과에서는 교육을 통해 디지털 성폭력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지역사회 근절을 위한 실천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PAI검사를 통한 본인의 성격분석으로 건강한 자녀와의 양육관계를 형성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디지털 성폭력 근절을 위한 3S(No Shoot! No See! No Send!) 캠페인도 펼쳐 사회인식개선에 함께 기여했다.

김정연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분과장은 “온라인 환경의 특징상 디지털 성폭력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피해자나 가해자가 되는 상황을 알 수 있다. 특히나 부모교육으로 자녀들이 실제로 폭력 피해를 경험했을 때 실제적으로 어떻게 대등해야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디지털 폭력 근절은 모두가 함께 해야 한다는 인식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 성폭력 예방교육은 오는 7월 29일에 교육 심화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janghh6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29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