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포토 사진으로 보는 충주시 주요 단신 다섯번째

▲충주시는 본격적인 옥수수 출하기를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수안보·살미 대학찰옥수수 홍보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직거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충주시 칠금동 세계무술공원 내 라이트월드 시설물을 철거하고 있다. 행정대집행에 의거 법과 원칙 따른 엄중한 대응하고 조속한 세계무술공원 정상화 의지를 시는 15일 밝혔다.
▲충북 충주시청에서 15~16일 충주라이트월드 투자자 및 상인들은 1층 현관에서 시공무원들과 대치했다. 시청 진입을 막고 있는 공무원과 라이트월드 측은 긴장감 속에 경찰 등은 만일의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아직도 진행형이다.
▲충주시농업기술센터를 찾는 지역 농민들의 편의를 위해 새 진입로를 왕복 2차로로 개통했다고 16일 밝혔다. 19번 국도(충원대로) 금가교차로에서 충주국토관리사무소 앞을 지나는 왕복 2차로이다.
▲충주시새마을회(회장 장상규)는 7월 16일(금)부터 8월 15일(일)까지 1개월간 산척면 삼탄유원지에서 『2021 피서지안내봉사센터 및 새마을문고』를 운영에 들어갔다. 조길형 충주시장도 참석했다.
▲충주시 금가면 위치한 화장품기업 ㈜에네스티(대표 우성주)는 7월 14일 충주시보건소(소장 이승희)에 코로나19 백신접종과 방역 선별진료소 운영 등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쿨링바디마사지볼 2천 개(1,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충주시 금가면 행정복지센터에서 15일 2022년 금가면 기초생활거점 신규지정에 따른 사업 선정보고회를 개최했다. 금가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시행하는 일반농산어촌개발의 일환으로 총사업비 40억 원을 투입해 오는 2022년부터 5년간 금가희망센터 신축 및 화합 마당을 조성하고 다목장 구장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충주시 칠금금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준영)는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취약계층 고등학생 2학년 중 5명을 선정해 ‘내일꿈 통장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충주시 산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용석)는 7월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맞춤형 꾸러미를 전달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33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