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포토 사진으로 보는 충주시 주요 단신 여섯번째

▲충주시체육회(회장 이종호)는 7월 15일 2021년 2차 이사회를 개최해 생활체육지도자 운영규정 제정 및 기타규정 개정안을 의결하고 총회 의결사항 검토와 체육회관 건립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사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와 참석자 점심식사 미제공 등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생활개선회 충주시연합회와 우리음식사랑회는 7월 1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물김치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물김치 만드는 행사에는 이종배 의원 부인 박종숙 여사, 조길형 시장 부인 이영미 여사, 김낙정 충주시자원봉사센터장 등도 함께했다.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석화)는 7월 17일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2021년 가족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올해 6회째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중 없이 유튜브를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20여 팀이 참여해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펼쳤다.
▲충주시 용산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신광하, 임유순)와 용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수정) 직원들과 함께 16일 충주공고에서 충주중학교 대로변 쓰레기와 잡초제거 등 청결활동을 전개했다.
▲충주시 칠금금릉동 통장협의회(회장 황광복)는 16일 신립로(칠금우체국~칠금중학교) 도로변 제초작업을 통우회 회원들과 함께 실시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34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