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성주읍 7월 정기 이장회의 개최
 ▲ 지난 16일 성주군 성주읍이 7월 이장회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경북 성주군 성주읍은 지난 16일 오전11시 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정영길 도의원, 이장 및 직원들이 참석해  7월 이장회의를 개최 했다.

지난 1일 배재억 성주읍장 취임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날 회의는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50대 장년층 코로나19 백신접종 예약 및 접종일정 변경사항 안내를 시작으로 지역보장협의체 사업안내 및 복지취약가구 발굴, 재산세 납부 홍보, 노후 경유 차량․농업기계 조기폐차 안내, 영농폐기물 배출방법 안내 등 군정 전반의 주요 사업을 전달 했다. 

또 금산1리 이장 변동에 따른 퇴임기념패 전달 및 신임 이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재억 성주읍장은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이장상록회에 감사드리며, 50대 장년층 백신접종 예약률 제고를 위해 예약방법과 일정 등에 대해 홍보를 부탁드린다.”면서 “각 마을 이장들과 항상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읍행정에 반영해 주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36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