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 '월 최대 9천원 할인'...‘대구 맛집 할인 이벤트’ 실시

▲ 대구은행 수성본점 전경 ( 사진= 대구은행)
▲ 대구은행 수성본점 전경 ( 사진= 대구은행)

[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우수한 능력의 인력 채용을 통한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는 8월1일까지 ‘디지털마케팅기획’ 및 ‘데이터분석’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의 전문역 응모는 학벌 및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경력 전문직인 만큼 부분별 유관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우선 고려되며, 분야별 주요 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다. 지원서 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DGB대구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지하며 향후 면접전형과 채용 검진 등을 거쳐 8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우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추가로 영입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금융시장에서 경쟁력을 확고히 해나갈 방침”이라 설명하면서 “DGB대구은행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인재들을 활용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코로나 19로 침체한 지역 소상공인을 돕고, 방학  휴가 시즌 늘어난 외식 소비자 편의를 위해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월 최대 9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구 맛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46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