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문선 부행장이  DGB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 경북 다둥이 장학금 전달식 후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DGB대구은행)
▲ 서문선 부행장이 DGB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 경북 다둥이 장학금 전달식 후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DGB대구은행)

[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재) 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임성훈)은 21일 오후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1년도 경북 다둥이 장학금 전달식’에서 총 6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다둥이 장학금’은 경상북도 내 다자녀 가정을 우대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공감대 확산을 위해 민관이 힘을 모으는 취지로 2019년 체결된 다둥이 가정 우대 문화 조성 협약에 의해 (재) 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에서 후원하는 장학금이다.

(재) 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 서문선 이사는 “다둥이 장학금 지원을 통해 다자녀 가정 우대 확산과 도내 출산장려로 가족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에 보탬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재)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사업으로 지역인재 발굴 및 육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4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