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bnDB
사진=nbnDB

[내외뉴스통신] 동환신 기자

평창군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현창)은 지난 23일 2개 관광숙박시설(계방산오토캠핑장, 평창자연휴양림)을 찾은 손님들에게 지역 농산물 나눔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와 가족단위 및 소규모 여행이 각광을 받으며 계방산오토캠핑장과 평창자연휴양림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 평창군을 찾은 손님들에게 지역 농특산품을 홍보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이날 공단은 직원 등 10명이 참가한 가운데 농가에서 직접 구입한 옥수수 4접(400통)을 삶아, 손님 등 총 100팀에게 옥수수를 제공한다. 4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평창군시설관리공단 홍보와 함께 캠핑장과 휴양림의 이용후기와 향후 개선점 등을 직접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계방산오토캠핑장을 찾은 박 씨는 “피서철인 만큼 시원한 계곡물을 찾아 계방산오토캠핑장으로 찾게 되었다”며 “기대보다 더 시원하며 맛있게 삶은 옥수수를 먹고 아이들이 특히 좋아해 자주 오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사장 박현창은 “성수기를 맞이하여 계방산오토캠핑장과 평창자연휴양림이 모두 만실을 기록할 만큼 피서객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이번 옥수수 나눔 외에도 다음 주말 감자이벤트와 같은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지역주민과 상생을 실천하고 코로나19 방역활동과 거리두기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yhdeftnt@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5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