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동현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EPEX(이펙스) 멤버 금동현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로 '연기돌'의 행보를 이어간다.

23일 이펙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금동현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 이어 시즌3인 '일진에게 반했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에도 강아훈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의 세 번째 시리즈로 지난해 3월 시즌2 첫 공개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제작에 돌입한다.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돼 버렸던 인물들이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해 공개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 강아훈 역으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금동현은 이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도 강아훈 역을 맡아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강아훈은 극중 승현이 재학 중인 주아대학교 입학을 꿈 꾸는 '형아 바라기'이자 동네 이웃 주민 연두에게 과외를 받기 시작한 화양고등학교 수험생으로, 이번 시리즈에서도 귀여움을 담당하는 캐릭터다. 이에 금동현이 강아훈의 귀여움을 비롯한 다채로운 매력과 감정선을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된다.

금동현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이후에도 지난 3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 삼신의 첫사랑 소년 역으로 출연하는 등 차세대 '연기돌'로 알찬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금동현이 속한 이펙스는 지난달 8일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7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