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예지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ITZY(있지) 예지가 자체 콘텐츠 브이로그(VLOG)에서 동심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6시 ITZY 유튜브 채널에 예지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는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예지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한 애착 인형을 소개하고 수선이 필요하다며 여기에 얽힌 다양한 추억을 들려줬다. 특히 곰인형에게 '돌이'와 '돌민'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거나 세탁 후 건조기를 사용해 미안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등 따듯한 마음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또 멤버들을 위해 도넛과 케이크 등 맛있는 디저트를 고르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ITZY는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자체 콘텐츠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특별한 유대감을 쌓고 있다. 전 세계 MIDZY(믿지: 팬덤명)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멤버들의 친근한 매력에 열렬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부터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콘텐츠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9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