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식당으로 오세요’ JUNNY(주니)  (사진 제공 = 모스트콘텐츠)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뮤지션 JUNNY(주니)가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JUNNY(주니)가 부른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연출 소재현, 이수현, 극본 이영숙)의 두 번째 OST ‘Alone’이 오늘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one’은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소유한 JUNNY(주니)가 참여한 곡으로 따뜻하고 트렌디한 사운드 위 JUNNY(주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입혀져 몽환적인 느낌을 더해주고 있다. 

이 곡은 케이윌의 ‘말해! 뭐해?’, 펀치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이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음악감독 허성진과 JUNNY(주니)가 함께 작업하여 드라마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OST를 탄생시켰으며, 그동안 JUNNY(주니)가 선보여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JUNNY(주니)는 장르를 넘나드는 송라이팅 능력과 타고난 감성으로 아이유, 엑소의 카이, 수호, 백현을 포함해 NCT U 등의 노래를 작사, 작곡하는 등 프로듀싱 부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더블 싱글 앨범 ‘inside the sober mind’를 포함해 ‘MOVIE’, ‘AURA(feat.ph-1)’ 등 리드미컬한 팝 스타일의 곡을 발매하고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지난 16일 첫 공개 이후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마녀 희라(송지효 분)의 마녀 캐릭터 열연이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 무드를 보여주며 시청자에 궁금증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JUNNY(주니)가 참여한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두 번째 OST ‘Alone’은 오늘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9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