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현(사진 제공 = MNH엔터테인먼트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임상현이 몽글몽글한 감성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임상현의 싱글 ‘비가 오던 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비 오는 날 밤, 창밖을 바라보며 무언가 추억에 잠긴 듯한 남자 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비 내리는 창밖을 바라보던 남주인공의 기억은 1년 전 비가 오던 밤으로 되돌아갔고, 당시 함께 같은 공간에 있었던 여주인공을 바라보며 행복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하지만 티저 영상은 혼자 쓸쓸해 보이는 남주인공의 현재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다. 

과연 ‘비가 오던 밤’ 뮤직비디오 속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은 어떤 관계일지, 이들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비가 오던 밤’은 임상현이 정식으로 발표하는 첫 번째 신보이다. 비대면 청음회 영상을 통해 신곡을 미리 감상했던 빅마마 신연아, 가수 김재환, 윤지성, 밴디트 이연·송희 등은 호소력 짙은 임상현의 음색과 보컬 실력을 극찬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빅톤 멤버 허찬이 남주인공으로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임상현의 싱글 ‘비가 오던 밤’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9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