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사진 제공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색다른 ‘Anyone’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수록곡 ‘Anyone’(애니원) 스페셜 영상을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시작과 동시에 카레이서로 변신한 세븐틴이 등장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오프닝부터 색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세븐틴은 일사불란하게 안무를 완벽 소화하며 화려한 칼군무를 완성시켰고 세븐틴만이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퍼포먼스를 선사, ‘K-팝 퍼포먼스의 자부심’다운 진면목을 톡톡히 보여줬다.

삭막한 세상 속에도 ‘너와 나의 사랑의 순간은 언제나 기억된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Anyone’은 지난달 18일 발매한 미니 8집 ‘Your Choice’의 수록곡으로 세븐틴의 한층 성숙하고 스트레이트한 보컬 표현력과 리드미컬한 비트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8일 오후 5시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는 2021 SVT 5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9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