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충북 충주시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활동을 포토 사진으로 알기 쉽게... 이모저모(1)

▲조길형 충주시장은 관내 직능사회단체 및 기관을 찾아 애로사항 청취 등의 민생행보를 꾸준히 이어나가며 '더 가까이, 충주' 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조 시장은 시정 방향에 대한 설명도 함께하며 만나는 이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종호 충주시체육회장은 7월 23일 '2027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충청권 유치 응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회장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전통무예의 고장-충북, 164만 도민이 2027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유치 함께 뛰겠습니다" 표어를 든 사진과 글을 게시했다.
▲김응환 충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지난 7월 19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 자전거 기부챌린지에 직접 참여해 청소년들과 함께했다. 
▲여명구 충주시민축구단장(오른쪽)과 정민교 닥터린 대표는 지난 22일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상호업무 협약을 갖고 선수들이 좋은 몸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리커버리 크림을 지원하여 선수들이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충주지역 체육발전과 축구발전을 위한 상생도 함께 하기로 했다.
▲충주시 투자유치팀(팀장 김대년, 오른쪽)은 7월 23일 충주시 제5산업단지에 신축하고 있는 현대엘리베이터 진입로 문제 해결을 위한 관계부서와 협의를 진행했다.
▲박부규 대한적십자 충주세봉봉사회장(왼쪽두번째)은 7월 24일 회원들과 함께 충주시 주덕읍 병풍농가를 방문해 병풀수확 생산적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60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