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플랫폼 구축 및 업무 연계
사업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극대화된 편의 제공 목표

소프트웨워품질인증서 및  [사진제공=(주)아리모아]
소프트웨어품질인증서 및 확인서 [사진제공=(주)아리모아]

[부산=내외뉴스통신] 손충남 기자

㈜아리모아(계영진 대표)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발주한 k-스타트업센터 통합플랫폼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26일 밝혔다.

K-스타트업센터는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스타트업의 현지 창업생태계에 진입·안착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창업진흥원에서 AC 프로그램 신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수출BI 입주 업무를 주로 담당하고 있다. 

㈜아리모아는 이번 K-스타트업센터 통합플랫폼 구축 및 업무 연계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극대화된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센텀소프트는 ㈜아리모아의 웹사업부이며 2014년부터 7년 연속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및 최우수상 등 수상했고, 부산대학교 홈페이지 제작으로 아시아태평양스티브어워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2,000여개 홈페이지 제작 노하우로 개발된 웹사이트 관리 솔루션 'CESS 5.0'으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1등급 획득 등 30여 종의 웹 기반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공공기관, 기업, 병원, 대학 등 고품질 홈페이지 제작에 나서고 있다. 

한편 ㈜아리모아는 1999년 창업한 이후 부산강소기업, 부산히든챔피언, 부산선도기업, 부산IP스타기업, 부산우수기업인에 선정되는 등 부산을 대표하는 IT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삼성전자 ,벡스코, 롯데자이언츠, 부산관광공사, 부산환경공단, 부산항만공사, 힐튼호텔, 울산대학교병원, 강릉아산병원, 부산의료원 등 대형 프로젝트 구축 및 30여개의 대학교 통합 홈페이지 구축 이력이 있으며, 현재 3D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제작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cnson78@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64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