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사진 제공 = bnt)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tvN 드라마 ‘마인’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과 활동 범위도 넓혀가고 있는 김윤지.

사랑받았던 노래 중 하나인 ‘If You Love Me’도 몬스타엑스 주헌의 피처링으로 재발매하며 제2의 전성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깜짝 결혼 발표를 하며 새 신부가 될 준비에 한창인 그는 최근 그에게 넘쳐나는 겹경사가 행복하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연신 웃는 표정이었다.

무대 위에서나 무대 밖에서나 항상 웃는 모습이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올라운더 여신’, 김윤지. 이번 화보 촬영 소감을 묻자 “너무 호흡이 잘 맞는 분들과 함께해서 즐거웠다. 결과물이 너무 기대된다”고 답했다.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그. 소감을 묻자 “너무 축하를 많이 받아 쑥스럽다. 결혼해서 잘 살아야겠단 생각이 많이 들더라. 요즘 정말 결혼 준비하느라 바쁘게 지내고 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도 몇 개 출연 예정이다. 정말 바쁘다. 많이 기대해 달라”며 근황을 밝혔다. 최근 유튜브에 ‘If You Love Me’, ‘마녀가 된 이유’ 무대 영상 댓글 모음집이 업로드되며 재조명을 받는 김윤지. 소감을 묻자 “여전히 내 노랠 많이 들어줘 정말 감사하고 신기했다. 주변 친구들도 ‘편의점 갔는데 네 노래 나오더라’ 하면서 연락 올 때도 있다.

가수로 활동할 때 열심히 살았구나 싶다”며 웃어 보였다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원래는 박재범의 피처링으로 2012년 발매됐던 ‘If You Love Me’, 올해 5월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의 피처링으로 리메이크해 재발매 됐다.

친한 연예인이 있는지 묻자 “아무래도 사촌 동생인 강지영과 친하다. 같이 연예계에 종사하다 보니 대화도 많이 한다. 그리고 (윤) 승아 언니와도 친하다. (김) 무열 오빠와 함께 내게 의지가 많이 되는 동료다”라고 답했다. 결혼을 앞둔 그에게 예비 신랑을 자랑해달라고 하자 “정말 듬직하다. 의지가 되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내 편이 되어줄 것 같아 결혼을 결심했다”며 사랑스럽게 답했다.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는 “엄정화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연기도 잘하시고 가수로서도 정말 멋지다. 데뷔 때부터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이다”라며 엄정화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앞으로도 김윤지, 그리고 NS윤지로 활발하게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싶다. 그러니까 기대해줬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무대 위에서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 밖에서는 화사한 미소와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빛나는 김윤지. 행복해 보이는 그의 미소는 앞으로 그가 걷는 길에 꽃길만이 있을 거라고 예견하는 듯했다. 팬들의 사랑에 어떻게 보답할지 항상 고민하며 모든 일에 열심히 임하려고 노력한다는 김윤지. 음악과 연기로 대중에게 많은 즐거움을 준 만큼 활동을 하며 그가 얻는 행복도 더욱 커지길 바란다.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김윤지 (사진 제공 = bnt)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8153

키워드

#김윤지 #bnt #화보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