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BewhY) (사진 제공 = 엠와이뮤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힙합 아티스트 비와이(BewhY)가 금일 오후 6시에 EP 앨범 <032 Funk> 를 발매한다.

28일 밤10시 비와이는 자신의 SNS와 유튜브 ‘BewhY' 채널을 통해 앨범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영상을 게시하였으며, 동시에 정식 앨범커버 이미지를 공개 했다.

비와이 특유의 강렬하고 웅장한 비트의 분위기를 떠나서, 미니멀하고 펑키한 6곡의 음원을 제작하였다

비와이는 앞선 몇차례의 언론 인터뷰에서 “다사다난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시고 지쳐 하시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으며, 이번 내용으로 우리 일상에 코로나19가 있기 전의 제 여행 이야기를 코로나19가 끝난 후에 여행하는 것처럼 우리의 당연 했던 날이 당연하게 돌아올 거라 생각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하였다.

데자부그룹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주된 포인트는, 지금 많이 들어주시는 것도 좋지만 제가 군입대를 하고 돌아올 때, 많은 분들이 이 노래의 가사들과 내용처럼 살아가셨으면 좋겠다. 밝아질 내일이 우울한 오늘을 힘내게 했으면 하는 밝은 노래가사들과 분위기로 제작하였다.”라고 전했다.

비와이는 최근 대중들이 기대하던 Mnet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10’ 심사위원으로의 출연이 아닌 현역 입대라는 소식을 전하였다. 또한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와 협업한 폭스바겐 T-Roc 광고모델에 선정되며 많은 활동을 이어가며 동시에 앨범 작업에 전념하였다. 입대 전, 팬들이 비와이의 컴백을 기다렸음에 부응하며 금일 6시에 EP 앨범 발매를 바로 앞두고 있다.

소속사 데자부그룹 측은 <032 Funk>의 앨범 곡리스트를 공개하며, 다이나믹듀오, 도끼, 송민호, 으네 등 많은 피쳐링진과 ‘믿고 듣는 그레이X비와이 조합’ 까지 준비하였다.

유튜브채널인 ‘Dingo Freestyle'에서 비와이가 이번 앨범을 끝으로 1년 8개월간 공백상태인 상황을 소속사 데자부그룹 내에서의 새로운 리더를 선별하는 스토리 또한 공개되어, 많은 궁금증을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비와이의 새로운 앨범 <032 Funk>는 바로 오늘(30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82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