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보은경찰서, 보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학교 참여
학교폭력예방, 생활교육, 청소년 이용 시설 점검 및 지도 등

건강한 여름방학을 위한 '교외생활교육' 실시 (사진보은교육청)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름방학을 위한 '교외생활교육' 실시 (사진=보은교육청)

[보은=내외뉴스통신] 김두환 기자

보은교육청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여름방학 교외생활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교외생활교육’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보은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보은군 ▲보은경찰서 ▲보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학교가 함께 하는 활동이다.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중심으로 각종 생활교육과 청소년 이용 시설 점검 및 지도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9일에는 유관 기관과 함께 속리산국립공원 일원에서 지역주민과 외부 방문객 등을 대상으로 교외생활교육을 진행했다.

청소년 보호를 위한 학교폭력 신고 방법 안내, 여름 휴가철 안전사고 예방 및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했다.

보은교육청은 여름방학 동안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건전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교육기관뿐만 아니라 가정과 지역민 모두의 따뜻한 관심과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하다는 인식과 실천의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외생활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kdh073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83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