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S (사진 제공 = J-soul 컴퍼니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가 옛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3일 V.O.S 측은 "오는 11일 새 싱글 '제자리 걸음'을 발매하며 9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제자리 걸음'은 김종국이 2005년 발매한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리듬감 있는 멜로디에 담은 슬픈 노랫말과 김종국의 애잔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발매 당시 온라인 음원 차트 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16년 만에 V.O.S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제자리 걸음'은 미디엄 템포 곡의 느낌을 유지하면서 V.O.S만의 하모니와 화려한 앙상블을 더한 새로운 곡으로 완성됐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발라드의 제왕'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주목받은 V.O.S가 '제자리 걸음' 리메이크곡으로 2000년대 초반의 감성과 옛 추억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V.O.S는 2004년 데뷔해 '눈을 보고 말해요', '매일 매일', '큰일이다', '보고 싶은 날엔', '반쪽', '울어',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등 수많은 대표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이별 3부작 '잘 살고 있다'와 '다시 만날까 봐',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를 통해 독보적인 이별 감성을 선사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니 이름 불렀나 봐'를 발매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V.O.S의 새 싱글 '제자리 걸음'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96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