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에서는 아주 명성이 자자한 양재명 작가

양재명 작가 대표 출품작
양재명 작가 대표 출품작

 

LA 전시회를 위해 미국행하는 양재명 작가 출품작
LA 전시회를 위해 미국행하는 양재명 작가 출품작
동료 전미선작가 작품 '코이'
동료 전미선작가 작품 '코이'

 

LA 전시회를 개
LA 전시회를 개최하는 양재명 작가 

 

[여의도=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한, 미, 일에서 사진을 전공한 정통 사진작가 양재명 작가가 이번 9월 22일부터 1주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210 N Western Ave #201 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이정희)에서‘몽골의 숨결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개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양재명 작가는 이번 전시회에서 작년 8월 몽골을 방문하여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500Km 떨어진 광야의 텐트에서 잠을 자며 색다른 방식으로 몽골 산맥과 은하수를 촬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수많은 별들이 띠를 형성한 은하수를 영화의 기법을 이용하여 마치 우주의 세계를 보는 듯한 환상적인 사진 작품을 최초로 선보인다. 양 작가는 지난 4년 전에도 갤러리 웨스턴에서‘A Gate to Paradise’라는 작품을 전시하여 전 작품이 완판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양재명 작가는 호텔신라, 삼성 애버랜드, 대상 청정원, 임피리얼팰리스호텔, 조일제지, 엘르골프, 엘르 스포츠 등 다수의 유명 기업광고를 촬영했으며 현재 서울외신기자클럽 정회원으로 중국 국무원 신문판공실 소속 골든브릿지(금교) 서울 특파원 외신기자로 일하면서 국내를 비롯하여 일본, 미국, 프랑스 등에서 매년 전시회를 하고 있으며 틈틈이 대학에서 사진 강좌와 각종 신문에 칼럼을 쓰고 있다.

양 작가는 코로나로 인해 4년 만에 또다시 LA에서 전시회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Opening:
2023.9.22. PM 3
Gallery Western. 210 N Western Ave #201 LA. California

사진 제공 양재명 작가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63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