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UM(라잇썸)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LIGHTSUM(라잇썸)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IGHTSUM(라잇썸)의 미니 2집 타이틀곡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달콤한 맛과 매운 맛, 그 사이 오묘한 맛'의 세 가지 콘셉트를 아우르는 LIGHTSUM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발랄하고 스포티한 데님 착장에서 강렬한 느낌의 레더 스타일링으로 변신하며 반전미를 보여준 LIGHTSUM은 댄스 퍼포먼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4세대 퍼포 장인'다운 무대 장악력을 빛냈다.

뿐만 아니라 곡 막바지에 이르러 댄서들과 함께한 군무 신에서는 LIGHTSUM만이 지닌 에너지가 극대화,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지난 11일(수) 발매된 LIGHTSUM의 미니 2집 타이틀곡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는 매력적인 베이스와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LIGHTSUM은 앞으로도 신곡 'Honey or Spice'를 통해 활발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50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