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김규리 기자

여주시의회는 8일 여주썬밸리호텔에서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이천시의회)가 주최하고 여주시의회가 주관하는 제125차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가 열렸다고 전했다.

이 날 정례회의는 김하식 협의회장(이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정병관 협의회 부회장(여주시의회 의장)등 5개 시·군 의회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안사항 보고와 안건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오후에는 '제10회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우수의원 및 직원 시상식'을 열어 동부권 7개 시군·의회에 속한 의원과 직원을 대상으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14명의 의원과 직원에 대해서도 시상하였다.

 7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 시상식에서 '주민 참여소통 분야'로 성남시의회 서희경 의원, '지역현안해결 분야'로 여주시의회 박두형 의원,'의정활동 및 공약실천 분야'로 이천시의회 김재헌 의원, '지역경제활성화 분야'로 하남시의회 최훈종 의원,'행정 및 의정활동 개선 분야'로 양평군의회 송진욱 의원, '행정감사 및 예산절감 분야'로 남양주시의회 정현미 의원, '의정연구발전 분야'로 광주시의회 박상영 의원이 수상하였다.

우수 의원상을 수상한 여주시의회 박두형 의원은 “이번 우수 의원상을 받게 되어 큰 영광이며, 이를 받게 된 것은 여주시의회의 모든 의원과 직원들의 노력과 협력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민들을 위한 더 나은 정책과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여주시의회 조정식 주무관은 의정활동 지원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우수직원으로 수상했다. 

kur031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94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