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양주시 남면 지역방위협의회, 지역사회의 온정 나누기 위한 ‘이웃돕기 성품’ 전달[사진=양주시 제공]
양주시 남면 지역방위협의회, 지역사회의 온정 나누기 위한 ‘이웃돕기 성품’ 전달[사진=양주시 제공]

 

추운 겨울을 맞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지역 사회단체들의 기부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다.

양주시 남면(면장 백운구)은 지난 23일 지역방위협의회(회장 서상섭)에서 ‘이웃돕기 성품’으로 김장 김치 30통(약 120포기)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내 취약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돕기 위해 마련한 이번 성품은 지난 22일 남면 새마을부녀회에서 ‘이웃돕기 기금’을 마련코자 개최한 ‘김장 김치 행사’에서 구매한 것으로 지역경제 선순환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을 모두 보살필 수 있어 더욱 뜻깊다.

전달된 성품은 남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관할 지역 경로당과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상섭 남면 지역방위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외롭고 소외된 우리 이웃분들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지역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운구 면장은 “기업활동이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온정을 베풀어 주신 서상섭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기부가 남면 발전과 화합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28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