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사진 제공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유승우 (사진 제공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유승우가 '사운드트랙#2'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승우가 참여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의 선공개 OST 'When I Saw You(웬 아이 소우 유)'가 발매된다.  

오는 12월 6일 공개되는 '사운드트랙#2'는 헤어졌던 연인과 새로운 연하남 사이에서 고민하는 세 남녀의 삼각관계 로맨스를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그려낼 예정이다. 

배우 금새록과 노상현이 재회한 연인으로 등장하며, 데뷔를 알린 신예 손정혁은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연하남 싱어송라이터로 출연한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봤을 현실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통해 청춘들의 또 다른 공감대를 자아낼 계획이다.

앞서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오랜 친구 사이였던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며 연인으로 발전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가수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 김재환, 스탠딩 에그, 도영, 먼데이 키즈, 이하이 등이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유승우가 가창한 'When I Saw You'는 포크팝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한 피아노라인 위에 잔잔하면서 매력적인 유승우의 보이스를 입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는 12월 6일 첫 공개되며, 유승우가 참여한 선공개 OST 'When I Saw You'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38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