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3.50% 금리 제공

▲광주은행은 첫 거래 고객에 조건 없는 수수료 면제와 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365파킹통장’을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첫 거래 고객에 조건 없는 수수료 면제와 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365파킹통장’을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첫 거래 고객에 조건 없는 수수료 면제와 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365파킹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65파킹통장’은 별도 조건 없이 잔액 구간별로 금리가 차등 적용되는 상품으로, 1천만원 이하 금액에는 연 3.00%, 1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 금액에는 연 2.00%, 1억원 초과 금액에는 연 0.01%의 금액 구간별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2024년 12월 4일까지 가입한 계좌에 한하여 1천만원 이하 금액 구간에 연 0.50%p(포인트)의 이벤트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3.5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기존의 입출금통장이 매월 또는 매분기마다 이자를 제공했다면, ‘365파킹통장’은 매주 토요일 이자를 지급하는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은행거래에 꼭 필요한 거래 3종(전자금융 이체, 자동화기기 출금, 납부자자동이체)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조건 없이 제공해 이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광주은행 ‘365파킹통장’은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가입일 이전 6개월 동안 광주은행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보유 이력이 없는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내국인, 1인 1계좌)를 가입 대상으로 하며, 총 20,000좌 한도로 판매해 한도 소진 시 판매 종료될 수 있다.

광주은행 박문수 상품개발실장은 “최근 초단기 자금운영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입출금통장에 매주 금리 혜택을 더한 파킹통장을 출시하게 되었다”며“첫 거래 고객의 주거래통장으로 편리하게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46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