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다인 (사진 제공 = 에이그라운드)
▲류다인 (사진 제공 = 에이그라운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류다인이 '피라미드 게임'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12일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 중인 류다인의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러 장의 사진에는 카메라 속 자신의 모습을 진지하게 모니터 중인 류다인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밝게 웃음을 터뜨린 류다인의 얼굴도 포착돼 극 중 캐릭터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은 동명의 학원 심리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되어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다. 

류다인은 '피라미드 게임'에서 명자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늘 주눅이 들어있지만 인간에게 애정이 넘치고, 혼자일 때보다 군중 속에서 더 빛나는 인물이다. 극 중 류다인은 원작자도 놀라게 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영국 BBC 등 외신의 호평은 물론 티빙 유료 가입자 견인에 기여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4일 7, 8화가 동시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14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