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LUN8 (사진 제공 = 판타지오)
▲루네이트(LUN8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SUPER POWER’ 코스튬 버전 안무로 새로운 매력을 전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의 코스튬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루네이트 멤버들은 해리포터,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조선 시대 무사, 캡틴 아메리카, 엘사, 스파이더맨, 배트맨 등 히어로 캐릭터의 코스튬 의상을 입고 ‘SUPER POWER’ 안무를 선보였다.

루네이트는 우월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천재돌’ 수식어를 입증하는 루네이트의 통통 튀는 매력과 소화력이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카엘과 도현이 뿅망치와 쟁반 방패를 힘껏 부딪치는 구간을 비롯해 소품을 활용한 재치 있는 제스처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SUPER POWER’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다.

한편, 루네이트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SUPER POWER’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56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