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는 군정 위해 노력 할 것"


[광주/전남=내외뉴스통신] 최영남 기자 = 전남 해남군은 지난 13일 광주지방법원에서 열린 박철환 군수 선고 관련, 긴급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흔들림 없는 군정 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했다.


양재승 군수권한대행을 비롯한 실과소장들은 선고 공판 결과가 알려진 직후 일련의 사태에 대한 발 빠른 대책 마련을 위해 긴급 간부회의를 개최한 것인데, 군은 군수 부재의 장기화에 따른 위기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군은 지역민과 향우 등 군정 공백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지 않도록 심기일전의 마음으로 군정을 이끌어 나가기로 했으며, 중단 없는 주요 사업 추진과 신속한 민원처리로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현재 진행 중에 있는 군의회 행정사무조사도 빈틈없이 준비하는 등 행정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양재승 군수권한대행은 “지금까지 모든 공직자들이 군수 부재 속에서도 맡은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 왔지만 앞으로도 각 부서장을 중심으로 업무를 착실히 추진함은 물론 복무기강 확립에도 더욱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cyn4455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7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