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기아자동차에서 6년만에 풀체인지된 'THE K9(이하 더 K9)'을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견적비교 사이트에서 업체단독 무보증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더 K9'장기렌트 특가 상품은 총 3개 엔진 라인업으로  3.8 가솔린 GDI, 3.3 가솔린 터보 GDI, 5.0 가솔린 GDI 등이있다.

3.8 가솔린 GDI에서는 플래티넘 I, 플래티넘 II, 플래티넘 III, 그랜드 플래티넘으로 나눠진다. 3.3 가솔린 터보 GDI는 마스터즈 II, 마스터즈 III, 그랜드 마스터즈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된다. 5.0 가솔린 GDI에서는 퀀텀 한가지 트림으로만 구성됐다.
AK렌트카의 K9은장기렌트 특가 상품의 대략적인 모델은 3.8 가솔린 모델 ▲플래티넘 I  ▲플래티넘 II  ▲플래티넘 III  ▲그랜드 플래티넘 이다.
3.3 가솔린 모델은 ▲마스터즈 II  ▲마스터즈 III  ▲그랜드 마스터즈 이고 5.0 가솔린 중 유일한 트림인 퀀텀도 준비 했다.

더 K9에 탑재되는 가솔린 람다 3.8 V6 GDI 엔진은 최고출력 315마력(PS), 최대토크 40.5kgf.m의 힘을 내며 복합연비는 18인치 2WD(2륜구동) 기준 9.0km/l다.

트윈 터보차저 시스템이 적용된 3.3 가솔린 터보 V6 T-GDI 엔진은 최고출력 370마력(PS), 최대토크 52.0kgf.m의 힘을 낸다. 복합연비는 19인치 2WD 기준 8.7km/l다.

5.0 V8 GDI 엔진은 최고출력 425마력, 최대토크 53.0kgf.m의 힘을 낸다. 복합연비는 19인치 AWD(전륜구동) 기준 7.5km/l다.

더 K9의 가장 큰 특징은 전 트림에 반자율주행 기능 '드라이브 와이즈'를 기본사양으로 쓸 수 있다는 점이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더 K9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는 차로 유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 정차 및 재출발 기능 지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내비게이션 기반 곡선로 및 안전구간 자동 감속 기능,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경고,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안전 하차 보조, 스티어링 휠 진동 경고, 하이빔 보조 등 총 13가지 사양이다.

특히"더 K9은 고급 대형 세단에 기대하는 고객들의 모든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철저히 고객과 시장을 분석해 기아차 전사의 역량을 투입하여 개발한 역작"이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고급차로 대형차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것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AK렌트카관계자는 "만기 시 인수를 생각하는 고객이라면 60개월을 추천한다"며, "평소 더 K9이나 SUV장기렌트카를 구매 계획이 있었다면 다시없을 기회라며 서둘러야 된다."고 덧붙였다.'AK렌트카'는 다향한 SUV차량도 행사 중 인데 2018싼타페TM 장기렌트, 더뉴쏘렌토장기렌트, 더뉴카니발장기렌트 스포티지 장기렌트등 이 해당되고, 소형 suv코나장기렌트/스토닉/티볼리장기렌트 등을 포함한 이용고객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은품 또한 추가 지원된다.

보다자세한내용은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AK렌트카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5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