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가 더블유스토어(w-store)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인천 송도스마일점, 대전점, 덕평랜드점 3개 매장을 통해 뿌띠슈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뿌띠슈는 ‘안심하고 예뻐지자’ 라는 슬로건의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로 그 동안 국내 백화점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통됐으며 이번 달부터 약국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며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다양한 제품 군 중에서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은 ‘뿌띠슈 팡팡네일’ 제품으로, 아세톤 등의 유해 화학물질을 배제하고 만든 순한 제품이다.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 미온수로 쉽게 지워지는 워시오프 타입의 신개념 네일 매니큐어로, 유해 성분이 없어 매니큐어 특유의 향이 없고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아 아이들은 물론 순한 코스메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 

㈜젤리컵 관계자는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입점과 주요 오프라인 판매처에 이어 약국으로 유통라인 확장에 성공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뿌띠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4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