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최명길이 대체 불가한 우먼파워로 안방극장을 장악한다.

오는 23일(토)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은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할 공감백배의 스토리를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명길은 극 중 대한민국 굴지의 대기업 대표인 전인숙으로 변신,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탁월한 리더십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젊은 시절 아나운서로 활약한 데 이어 현재 대기업 대표 자리에 올라 회사 경영을 할 만큼 남다른 능력을 보유해 원조 걸크러시로서의 매력을 선보인다.

회사 임원들 속 돋보이고 있는 최명길의 우아미(美) 넘치는 모습은 그녀가 분한 캐릭터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입증하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와 냉철한 눈빛이 공존하고 있는 표정에선 함부로 범접할 수 없는 포스 또한 드러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자신이 대표로 있는 회사의 마케팅전략 부장 강미리(김소연 분)와 묘한 신경전을 펼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묵직한 존재감을 통해 얽히고설킨 인물들 사이에서 중심축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깊은 내공으로 특급 우먼파워의 진수를 보일 최명길의 명품 연기는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25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